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하루/먹었다

편의점 커피 - 빽메리카노 1,900원 단커피였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커피 - 빽메리카노 1,900원 단커피였어!

 

 

 

사장님이 점심으로 왕갈비탕을 사주셔셔~ ㅎㅎ

점심값이 굳었기에 ㅋㅋ 사무실 들어오는 길에 CU편의점을 들러 커피를 샀다.

나는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나머지 사람들은 라떼를 드시기에~

이번엔 어떤 커피를 마셔볼까 고민고민~

 

지난번에 아카페라 사이즈업 버전의 카페라떼를 샀다가 ㅋㅋ 단맛이 없는 라떼라 당황했기에

이번엔 달달한 라떼를 사야한다는 생각에 ㅋㅋ 매의 눈으로 커피를 스캔하던차에 눈에 띈 빽다방커피!

오~ 빽다방의 원조커피와 바닐라라떼 그리고 아메리카노가 편의점용 커피도 나왔군!

 

편의점 커피 빽다방커피는 1개에 1,900원이다.

2+1행사중인지라 ㅎㅎ 총 4개를 사면서 1개는 공짜로 받고, 나머지는 SKT할인도 받아서 싸게 샀다. ㅋㅋ

할인은 정말 기분이 좋다규~

 

 

CU편의점에서 통신사 할인받아서 산 편의점 커피 - 빽다방 빽메리카노! 300ml / 45kcal

사무실 직원분들은 원조라떼와 바닐라라떼를 드리고 나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다.

 

 

검정색의 빽다방표 아메리카노~

식곤증을 물리치기 위해 뚜껑을 오픈후, 종이컵 반만 따른후 한모금 입에 넣자마자

헐........

왠열.......

이런........

제길...... 했다.

 

설탕이 첨가된 아메리카노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증말 싫다. ㅋㅋㅋ

고카페인햠유라고 적은 부분 옆에 스위트 혹은 설탕이라고만 적어줘도 안 샀을텐데..

아.. 빽슈가/슈가보이가 생각나는 시점이었다. ㅋㅋㅋ

참나. 커피까지 달다.

아메리카노에 설탕을 얼마나 넣으면 이리 달수 있는거지? ㅋㅋ

 

커피 뒷면에 성분표를 보니 <백설탕>이 들어가 있구나.

빽주부꺼라서 빽설탕을 넣으셨나... ㅋㅋ

 

 

이날따라 왠일인지 종이컵에 따라서 마시고 싶더라니 ㅋㅋ

입대고 마셨으면 누구 주지도 못하고 버릴뻔 했다.

따라 마신 커피인지라 저녁에 친구만나서 단거 좋아하는 친구에게 줘버리고 ㅋㅋ

이날 오후, 나는 늘 사무실에서 마시던 베트남G7커피를 마셨다나 머라나..

 

아.. 편의점 커피 빽메리카노 실패!

편의점 커피 - 빽다방표 아메리카노 빽메리카노에는 백설탕이 들어갑니다!!

그것도 아주 많이 들어가서 달아 달아~ 완~~젼 달아.

 

단, 편의점커피 빽다방 바닐라라떼는 바닐라향과 맛이 달달하니 맛있다.

커피맛이 조금 연한긴하지만 빽메리카노에 비해 훨 맛있었다능. ㅋㅋ

 

 

 

편의점 커피 - 빽메리카노 1,900원 단커피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