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하루/먹었다

CU 편의점 빙수 - 우유팥빙수 2,500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CU 편의점 빙수 - 우유팥빙수 2,500원

 

 

 

 

 

어느 더웠던 하루!

사무실에서 열일하고 있는데 사장님이 사주신 편의점용 빙수! ㅎㅎ

회사 삼실 바로 앞에  CU편의점이 있기에 자주 이용한다능.

SKT통신사 할인을 받으셨는지는 모르겠으나 ㅋㅋ

CU 편의점 빙수 <우유팥빙수>는 1개에 2,500원이다.

 

but.

빙수를 안좋아하는 나로써는 ㅋㅋ 사다 주셨기에 먹었지 내가 스스로 빙수를 사먹을일을 없다는거 ㅋㅋ

팥도 그닥 안좋아하는데

특히, 얼음에 우유, 팥, 떡 막 이런거 죄 섞어서 먹는걸 싫어함 ㅋㅋㅋ

여튼, 사다 주셨으니 먹었다.

 

 

 

 

 

 

 

 

원유 국산 20%, 팥앙금 17%, 당통팥 8%, 샤베트

1개에 300ml로 330kcal라고 한다.

 

음.. 원유는 국산이라 당당히 적어놓고 ㅋㅋ

팥은 국산이 아니라 안 적었나보다 ㅋㅋㅋ라고 그냥 혼자 생각하고

딱히 어디껀지 찾아보지는 않았다.

 

 

 

 

 

 

 

부드러운 우유맛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팥이 듬뿍 들어가 맛있는 헤이루 우유팥빙수라고 한다.

부드러운지 ㅋㅋ 달콤한지 내 함 먹어보겠다.

사무실 에어컨 빵빵 틀어놓고 빙수먹기!!

 

잠시후 온몸에 한기가 드는걸 느낄수 있으리라... ㅋㅋ

 

 

 

 

 

 

 

 

위에 뚜껑을 열었더니

가운데 우유아이스크림이 하트모양으로 박혀있고

주위로는 팥색을 띠는 얼음이 얼려져 있다.

 

 

 

 

 

 

비비거나 섞지 아니하고,

그냥 있는채로 수저로 퍼 먹었다.

먹다보니 통팥도 나오고, 커다란 찰떡도 서너개 나온다.

달고, 우유아이스크림을 부드럽구나~

근데 우유아이스크림 너무 적다 ㅋㅋㅋ

 

2500원짜리 빙수같다. ㅋㅋ

팥빙수를 안좋아하는 내입에도 그닥 나쁘지는 않았던 맛이지만,

통팥과 찰떡의 양이 조금만 더 많았더라면 좋았겠다 싶었음. ㅎㅎ

 

 

 

그리고! 몇일후

또다시 CU편의점 빙수를 먹게되었는데 ㅋㅋ

그날 넘나 바쁜날이라 사진도 못찍고 먹다가 끝에는 녹아서 다 먹지는 못했지만

그 빙수가 정~말 맛있었다!

 

CU편의점에서 파는 2,500원짜리 같은 브랜드의 빙수인데

<우유초코빙수> 요거 정말 맛있었다 ㅋㅋ

팥빙수 포스팅 하면서 우유초코빙수를 칭찬하는 글이라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초코빙수>는 안에 쿠앤크쿠기가 들어가 있고 팥은 1도 없지만

우유아이스크림과 함께 씹히는 쿠앤크쿠키가 넘나 맛있더라~

 

같은 가격이라면 우유팥빙수 말고 우유초코빙수에 한표!! 추천!! 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