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하루/먹었다

베트남 라면 - 끓일필요없이 뜨거운물 3분이면 오케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라면 - 끓일필요없이 뜨거운물 3분이면 오케이!

 

 

 

 

 

얼마전 친구가 베트남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오면서 베트남라면을 하나 주었다. ㅎ

내가 쌀국수덕후인걸 안 친구가 ㅋㅋ 라면도 먹어보라면 하나를 주었기에

집에서 시식을 해보았다.

 

이것은 어떻게 먹는건가 하고 찾아보니

오~ 라면이지만 냄비에 끓일 필요없이 뜨거운 물을 부어서 익혀서 먹는 방식이라 편했다.

마치. 우리나라의 컵라면같은 베트남 라면이다.

 

 

 

 

 

베트남 라면 Hao Hao

해산물이 들어간 라면인가보다. ㅋㅋ

글을 읽을수 없으니 그냥 봉지에 그려진 그림으로만 추측 ㅋㅋ

 

 

 

 

 

베트남 라면 Hao Hao를 먹는법은

뜨거운 물을 400ml를 부은후 3분간 기다렸다가 먹으면 된다. ㅎ

완젼 초간단~

 

 

 

 

 

라면봉지를 뜯어서 그릇에 담아서 뜨거운 물은 부으면 된다.

라면면발이 3분간 익힐수 있도록 굉장히 얇다.

음.. 쫄병스낵 과자같은 느낌이다. ㅋㅋ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을것 같은 기분.

액체소스와 가루스프도 함께 들어있다.

 

 

 

 

 

면과 스프를 모두 함께 넣고 뜨거운 물을 붓고 3분간 기다린후 먹으면 된다.

 

 

 

얇은 면발에 해산물 맛?이 살짝 나는 베트남 라면

얼큰한 맛은 없고 감칠맛이 가득한데 머 나쁘지 않은 맛이다.

끓일 필요없다는게 참 편했지만 ㅋㅋ

그래도 라면은 우리나라 라면이 최고인듯 ㅋㅋㅋ싶다.

 

 

 

 

 

베트남 라면 - 끓일필요없이 뜨거운물 3분이면 오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