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하루/먹었다

한성대입구 옛날치킨 맛집 - 삼성삼통치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성대입구 옛날치킨 맛집 - 삼성삼통치킨!

 

 

 

 

 

지난주 7월 7일은 초복

7월 22일인 오늘은 중복

다음달 8월 11일은 말복

복날에는 역시 치킨이 진리! ㅎ

복날에는 사람이 너무 많은것 같아서~ 미리 친구랑 치킨을 먹고 왔음.

 

한성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넘나 가까운 오래된 삼통치킨~

완젼 옛날식으로 바삭바삭하게 튀긴치킨으로 이곳에서는 맛집으로 통하는곳.

 

 

 

 

 

 

 

1층 / 2층으로 운영중인 삼성삼통치킨~

1층에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갔다가 1층매장앞에 야외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음.

2층은 단체회식장소로 아주 적절한 장소로 보임 ㅋㅋ

 

좀 덥긴했지만 바람이 부니 앉아있을만해서 야외테이블 앉아서 지나가는 사람 구경도 하고,

바로 옆에 있는 성북천 분수광장도 구경했음.

여기 광장을 참 잘 만들어놓은듯.

 

 

 

 

기본 후라이드치킨 / 양념치킨 / 마늘치킨 / 간장치킨이 있고

아. 이제보니 파닭도 있었군! ㅋㅋㅋ

 

이날은 반반으로 무얼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마늘반 간장반으로 주문을 했음.

가격은 17,000원!

 

요즘 치킨이 2만원이 넘고, 대부분 후라이드치킨 15,000원하던데

이곳 한성대입구 옛날치킨 맛집 삼성치킨의 기본 후라이드는 14,000원밖에 안함.

다른 치킨브랜드에 비해 천원 저렴한듯!!!

굿~!! ㅋㅋㅋ

 

그리고 반마리 메뉴도 있어서 나처럼 1인가구에게 아주 특화된 메뉴임!! ㅋㅋ

혼자서 한마리를 다 먹기에는 양이 많은데 반마리씩 파는곳이 많이 없는데

한성대입구 삼성삼통치킨에는 반마리씩 팔고 있어서 아주아주 맘에 들었음!

 

 

 

 

 

시원하게 생맥도 한모금하고

바삭하게 튀겨나온 치킨도 한조각 뜯고 ㅋㅋ

간장양념이 단짠단짠 한것이 맛있음 ㅋㅋ

마늘닭은 다진 마늘이랑 같이 먹으니 느끼한맛도 잡아줘서 더 맛있었음.

 

시장가면 통째로 튀겨파는것마냥 바짝 튀겨서 옛날치킨 먹는 기분이 드는 한성대입구의 삼성치킨~

 

 

 

 

 

 

포크를 2개 줬지만 ㅋㅋ 손으로 덥석 집어서 먹는게 더 편한기분 ㅋㅋ

7시쯤 되니 손님들은 계~속 들어오고 바쁜 곳이었음.

더운 여름엔 머니머니해도 치맥이니깐~

오래된 곳이라 그런지 나이드신 어른 손님들이 무지하게 많았음.

 

 

 

 

 

치킨이랑 같이 먹태 마른안주도 많이 드시던데 ㅋㅋ

내심 궁금 ㅋㅋ

내가 술만 많이 마셨음 먹태도 안주로 쫙쫙 찢어서 먹었을텐데 아쉽.

담에 오빠야랑 가서 먹태에 소주한잔도 해봐야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른 저녁 시간이었지만 점점 늘어나는 손님에 테이블도 점점 늘어남 ㅋㅋ

친구랑 수다떨면서 치킨도 먹으면서 맥주도 홀짝거리면서

이런얘기 저런얘기~ 즐 수다 떠는 즐 저녁 이었음. ㅋ

 

옛날치킨이 먹고 싶다면 한성대입구 2번출구에 있는 치킨맛집 삼성삼통치킨으로 고고해야겠음!!

 

 

 

 

 

삼통치킨 한성대점 - 영업시간 오후 3시부터 새벽 2시30분까지

한성대역 2번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바로 보임 ㅋㅋ 30초면 도착하는 거리 ㅋㅋ

아직 배달은 안하신다고 함. 곧 배달도 할 생각이라고. ㅋㅋ

여름을 맞이하여 맥주 1+1인가 이벤트를 하신다며 또 오라고 하셔셔 오케이했음 ㅋㅋㅋ

 

 

 

 

 

한성대입구 옛날치킨 맛집 - 삼성삼통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