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하루/먹었다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ㅡ 엄청단초코빵ㅋ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ㅡ 엄청단초코빵ㅋ



주말이 지난 월요일아침~
출근한 내책상에 놓여져있던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사장님이 커피와 함께 직원들에게 쏘심!
오~~ 월욜 아침부터 급 기분좋아졌으~~^^

진한 초콜릿 맛 그대로 리얼 브라우니
한마디로 무척.매우.엄청.진심.리얼.단.초코빵임ㅋㅋ

리얼초콜릿이 52%나 함유되어있다고 한다.
그리고
최소한의 밀가루와 마가린이 아닌 버터를 사용했는데, 국내산 계란도 사용했다는..ㅋ
요즘 계란에 겁나 예민한데....
알고나면 먹을것도 쓸것도 없는 우리나라 넘나 슬프지만.. 그래도 먹는다..;;; ㅋ

요렇게 한박스에 4봉의 초코브라우니가 들어있다.
사진만 봐도 무지달게 보인다.
함께 주신 커피 또한 달달한 라떼였기에..
같이는 도저히 먹을수 없을것같아
찐한 아메리카노를 한잔 타서 월요일오전부터 당보충을 해주었다.ㅎㅎ


정형화된 모양이 아닌 요런 투박한 모양이 더 맛있어보이는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한입 베어무니 진한 초코의 맛이 확 느껴지고 무지 달다. ㅋㅋ

중간중간 초코덩어리가 있어서 씹는맛도 있는 리얼 초코 브라우니~

살찌니깐 난 한개만 먹고  두개는 사무실 사람들에게 투척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니 아침이 든든 ㅋㅋ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ㅡ 엄청단초코빵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