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하루/먹었다

눈 다래끼약 - 3일간 복용하니 말끔 ㅋㅋ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눈 다래끼약 - 3일간 복용하니 말끔 ㅋㅋ

 

 

얼마전.

왠열.. 오른쪽 눈두덩이가 간질간질하더니 살짝 부어오르는 기분이 들어

아차.하는 마음에 아침에 출근하면서 근처 약국을 들러 눈 다래끼약을 샀음.

사기전에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한신 마로이신 캡슐을 가장 많이 먹는다기에

요거 하나면 되겠거니 하고 가서

약사님께 눈 다래끼약을 달라고 했더니,

구구절절 물어보고 설명해주시면서 약을 3개나 주셨다..

 

음..

눈다래끼약 3개에 10,500원..

먼가 낚인거같은 기분.. ㅠ-ㅠ

2500원짜리 마로이신 요거 하나면 될꺼 같은데....

먹는내내 낚인기분 ㅋㅋ

 

요게 2,500원짜리인

눈 다래끼약 전용 한신 마로이신 캡슐.

하루 3번 2알씩 먹어주면 된다고.

다래끼가 나기전 몽우리?가 있을때 먹어주면 커지기전에 가라앉는다고 말씀해주심.

나는 아직 확 커지기전인 눈두덩이를 누르면 몽우리같은게 있기에 부지런히 먹어줌. ㅋㅋ

 

 

안티플 이 약은 4,000원이나 한다.

역시 하루 세번 2알씩 먹으면 되는데

천연항염제라고 하신듯..하나 잘 기억은 안나고

다 같이 먹으라고 주셔셔 잘 먹어주었음. ㅋ

 

 

내가 정말 낚였다고 생각한 약은 바로 요거 ㅋㅋ

통엔 이것도 4,000원

찾아보니 이건 몸살이나, 감기초기, 몸이 찌뿌둥할때 먹고,

근육을 시원하게 해준다는데

난 그런거 없었는데... ㅋㅋ 약사님이 머라머라 설명을 장황하게 해주시고 주신거라

얼껼에 다~ 받아서 일단 다 먹기는 했다는거. ㅋㅋ

 

눈 다래끼가 심해지기전 가렵고 붓기 시작하여 사먹은 눈 다래끼약

마로이신 / 안티플 / 통엔

3가지다 하루에 3번 2알씩 5회복용후 눈이 정상으로 돌아왔음. ㅋㅋ

 

다시 찾아봐도 눈다래끼약에는 마로이신만 먹는 사람이 많았어!!

 

 

 

 

눈 다래끼약 - 3일간 복용하니 말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