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하루/먹었다

황성주 국산콩두유 아침식사대용 굿!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침을 먹어야 두뇌활동에도 좋고, 저녁에 폭식을 하지 않게 된다는데

아침에 조금 일찍 일어나서 밥을 먹는게 참으로 귀찮습니다. ㅎ

게다가 대학교 졸업후 직장생활을 시작으로 아침을 거르는게 습관이 되다보니

아침에 먼가를 먹는게 부담스러운 기분이라 아침밥보다는 잠을 택하는데요.

출근후 9시만 되면 배에서 꼬로록~ 꼬르륵~ 꾸륵~ 등등 그렇게 소리가 나네요 ;

조용한 사무실에서 들리는 배고픔소리. 민망하죵 ㅋㅋㅋ

 

유당분해효소 결핍증이 있는 저로써는 아침에 우유를 못 마십니다.

우유 및 요거트 등 유제품, 특히 차가운 유제품을 쥐약이구요~

미지근한 유제품 또한 먹으면 바로 신호가 와서 배가 아프면서

그날 하루 컨디션을 좌우하기에 멀리하는데요~

 

그나마 다행인건 콩으로 만든 두유, 베지밀 제품을 괜찮기에

아침마다 두유, 베지밀을 아침식사대용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황성주 국산콩두유 아침식사대용 굿!

 

 

 

 

 

 

매일 출근길마다 들리는 편의점에서 두유나 베지밀을 사서 먹곤했는데,

하루이틀이 지나면서 이 두유값도 무시를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기본 1,000원에서 1,200원하다보니 20일만해도 2만원이 아침두유값으로 나갔네요.

그래서 인터넷이나 홈쇼핑찬쓰를 이용해서 대량으로 왕창 구입을 하기로 결심했답니다.

 

게다가 전 또 두유, 베지밀이라고 해서 다 좋아하진않고,

단맛이 좀 덜한 콩의 맛이 많이 느껴지는 단백한맛의 제품을 원하는데..

정말 콩의 단백한 맛이 느껴지는 제품은 인터넷에서도 비싼지라. ㅋㅋ

여기저기 한참을 찾아보며 그동안 제가 마셔봤던 두유제품을 기준으로

가격대비 맛있고 단맛이 덜다는 제일 입맛에 맞는걸 찾았습니다. ㅎㅎ

 

 

 

 

 

 

바로 이 제품이 제가 요즘 열심히 마시고 있는 아침식사대용 두유입니다.

<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 >

검은콩, 호두와 아몬드, 검은콩과 17곡 3종입니다.

 

 

 

 

 

 

TV에 나오는 홈앤쇼핑에서 두유방송이 나오고 있기에

인터넷과 가격비교후 100팩에 44,910원을 주고(할인적용받았어요) 주문을 했는데요.

100팩중 60팩은 검은콩, 20팩은 호두와아몬드, 20팩은 검은콩과 17곡 두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0팩에 44,910원이면 개당 449.1원꼴이잖아요~

이 두유 편의점에서 개당 1,000원에 파는거라 역시 홈쇼핑이 대박 싸더라구요 ㅋㅋ

 

작년 12월에 샀을때 유통기한 올해 8월까지였으니 아침마다 마시는 저로써는 유통기한도 넉넉했습니다.

 

 

 

 

 

 

황성주 국산콩 두유는 국산콩 100%를 사용한 제품으로

칼슘 200mg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건 검은콩 고칼슘 두유로 검은콩추출물을 0.4% 넣었기때문에

약간 검은튀튀한 색깔을 띠는 두유로, 제일 깔끔한 맛이 나며 당류함량이 가장 낮습니다.

 

 

 

 

 

 

황성주 국산콩 두유 호두와 아몬드입니다.

두유에 호두와 아몬드가 들어가.. 고소한 맛은 잘 모르겠으나 ㅋㅋ

검은콩두유보다는 단맛이 강하고 3가지맛중 칼로리가 가장 높군요. ㅎㅎ

 

 

 

 

 

 

황성주 국산콩 두유 검은콩과 17곡두유는

3가지 맛중 제일 걸쭉한 맛을 자랑합니다.

되직한 농도가 느껴지고 당도는 호두와 아몬드 두유와 비슷합니다.

 

아마 17곡 (보리, 현미, 대두, 찹쌀, 율무, 수수, 흑미, 차조 등등등등) 들어가서

되직한게 아닐까 혼자 생각해봅니다. ^^

 

 

 

 

 

 

콩을 통째로 갈아서 깊은맛이 난다라고 되어있지만,

엄청 깊은맛이 나지는 않구요~ 타사 두유보다 단맛이 적어서 만족스럽습니다.

, 이 황성주 국산콩 두유보다 걸쭉하고 단맛이 안나는 제품은 서울대약콩두유인데 가격이 좀 쎄더라구요.

부담안되는(?) 가격이라면 서울대약콩두유가 제일인데 말이죠~ ^^

하지만 저에겐, 황성두 두유도 이만하면 만족하고 추천합니다. ㅎㅎ

 

 

이제 15개정도 남았으니 이번달이 지나면 없겠네요 ㅎㅎ

조만간 홈쇼핑 방송을 노렸다가 2차구입을 해야겠습니다.

 

저처럼 아침식사대신 잠을 선택한 모든 직장인분들~

간단한게 두유한팩으로 꼬로록 소리를 잠재워버리십시다 ㅋㅋㅋㅋㅋ

 

 

 

 

 

 

황성주 국산콩두유 아침식사대용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