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하루/먹었다

수유역월남쌈 포투비 연어월남쌈 굿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랑 수유역에 연어월남쌈을 먹고왔다.
쌀국수를 워낙 좋아하는 나이기에
역시 마다않고 먹으러 다녀왔다.ㅎㅎ

쌀국수랑 돈까스도 있는데
그중 연어월남쌈이 유명하길래
친구랑 나도 연어가 들어간 월남쌈과
쌀국수도 하나 추가.

그런데 둘이 먹기엔 양이 많다.ㅋㅋ




따뜻한물과 라이스페이퍼를
주시면서 부족하면 말을 하라신다.
ㅎㅎ




수유역 포투비의 연어월남쌈엔
오리랑 불고기, 새우중 선택이 가능하다기에
우린 불고기를 선택했다.
엄청 푸짐하게 나온 포투비 연어월남쌈!!




연어도 총 3종류가 나오고
사장님이 어떤건지 설명을 해주시는데
ㅋㅋ 다 까먹었당
ㅎㅎ




라이스페이퍼에 채소와 연어를 넣어서
싸먹으니 정말 맛있다.ㅎㅎ
연어를 월남쌈에 싸먹으니
색다른맛이다.




깔끔하구 푸짐한 음식이라
모임때 와서 먹기에 좋을듯 싶다.
쌀국수까지 추가해서 정말 너무 배불렀다.
ㅋㅋㅋ
둘이서 연어월남쌈과 쌀국수까지 먹기엔
 무리다.ㅎㅎ  배부름!

수유역 월남쌈 포투비는
1번출구 교보건물 뒷골목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