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하루/써봤다

선물받은 코코도르 디퓨저 (cocodor) 에이프릴프레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생일 선물로 친구가 보내준 코코도르 디퓨저 - 에이프릴프레쉬 향

 

 

 

 

생일 선물로 친구가 보내준 코코도르 디퓨저 - 에이프릴프레쉬 향

1개도 아닌 2개나 셋트로 보내줘서 일단 좋았음 ㅎ

안그래도 집에서 쓰던 방향제랑, 디퓨져의 향이 거~의 날아가서 집에서 사용할 디퓨저가 필요하던 참이었기에. ㅎㅎ

1+1으로 소셜에서 9,900원 ~ 10,900원정도로 판매중인 제품으로

2개까진 필요없기에 1개는 남친에게 주고, 나머지 1개만 내가 사용하기위해 개봉을 해보았음.

 

 

 

 

 

요즘 디퓨저가 인테리어 효과도 좋고, 방향제 역할까지 하는지라

선물용으로 굉장히 좋고 실용적인 아이템인것 같음.

2개가 셋트로 온 코코도르 디퓨저. 어여뿐 종이가방까지 함께 배송되어 왔음. ㅎㅎ

 

 

 

 

 

디퓨저 사용방법은.

마개를 열고 함께 동봉되어 온 리드(나무막대기)를 꽂아서 사용하면 되는데

리드의 갯수에 따라 향을 조절할수가 있음.

향이 강한걸 좋아하면 리드를 많이 꼽고,

향이 약한걸 좋아하면 리드를 조금 꼽고. ㅎㅎ

 

 

 

 

 

코코도르 디퓨저에는 리드가 총 5개가 들어있음.

 

 

 

 

 

 

리드스틱 5개 + 200ml의 에이프릴프레쉬 향의 코코도르 디퓨저

요즘은 리드에 꽃도 달아주던데 ㅋㅋ 코코도르는 그냥 검정색 리드뿐이라

집에서 쓰던 리드막대에 달려있던 꽃을 떼어서 장식을 해주었음. ㅋㅋ

 

 

 

 

디퓨저 마개를 열고 리드를 꽂아서 놔두면 리드를 타고 디퓨저의 향이 나기시작하는데

처음에 열어서 사용할때는 음~ 향이 괜찮타라고 생각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머리 두통이 너~~무 심해져셔..

결국을 다시 밀봉을 하는 상태에 이르렀음 ㅋㅋ

 

향이 너무 머리를 아프게 하는 향이라.....

향에 굉장히 민감하고 강한향을 못맡는 나이긴 하지만,

코코도르 디퓨저의 에이프릴프레쉬 향은 정말 못참겠어서 사용을 중지했음 ㅠ-ㅠ

 

1개 가져간 남친도 이거는 향이 너무 강한데 머리가 아파온다고..

(참고로 내 남친은 향기나는거 다 좋아함 ㅋㅋ 향수, 화장품, 방향제 ㅋㅋ)

평소 향기나는 건 다 좋아해서 향수도 뿌리고 방향제도 좋아하는데 남친이 이럴정도면

나한테는 정말 심하게 강한향이라는거 ㅋㅋㅋ

 

뚜껑을 덥고 리드만 빈병에 꼽아놨는데도.. 향이 진동을 하고 있음. ㅎㅎ

빈병에 리드만 놔둔지 한달이 지났는데로 문열고 들어오면 향이 장난아닌걸 보니..

코코도르 디퓨저의 향을 정말 오래가는게 맞긴함.

 

 

 

 

 

검색해보니

코코도르 디퓨저에서 8월의 신향이라고 해서

레몬 유칼리투스 향이 나왔던데 ㅎㅎ

레몬이라고 하니 먼가 상콤할것 같아 좀 궁금하긴 하다. ㅋㅋㅋ

 

아무튼, 에이프릴향은 더이상 못 쓰는걸로...

음... 약국에서 에탄올 사서 섞어서 써볼까... ;;;

 

 

 

 

 

선물받은 코코도르 디퓨저 (cocodor) 에이프릴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