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하루/써봤다

마스크팩 - 집에서 제이준 블랙물광 마스크팩으로 수분충전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스크팩 - 집에서 제이준 블랙물광 마스크팩으로 수분충전중!

 

 

 

날씨가 좋아도 너무너무 좋은 토요일 주말~

어제는 친구와 곱창을 먹으러 가서..

둘이서 곱창 4인분을... ㅋㅋㅋ 먹고왔다.

2인분이 기본인데 세상에 곱창양이 너~무 줄어든거지.. 나좀서운했음 ㅋㅋ

가격을 올리고 양을 줄여서... ㅋㅋㅋ

그래서 어쩔수없이 추가를 해서 먹을수밖에 없었다.

 

어제 그리 먹고 잤더니 아침에 얼굴이 퉁퉁~ 피부도 푸석푸석하기에

느지막히 일어나서 얼굴에 수분공급을 해주었다.

3단계 순서대로 사용하는 마스크팩이라

세안부터 에센스공급에 팩으로 수분보충까지

쓰리스텝~으로 30분정도 사용했더니 얼굴이 촉촉해졌다.

 

그래서 오늘은 내가 사용한 팩을 소개해보겠다.

 

 

 

 

요즘 핫한 마스크팩으로 소문난

마스크팩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인 정채연양의 CF로도 유명한 바로 그팩

제이준 블랙물광 마스크팩인데

1박스에 10개가 들어있다.

 

1일1팩은 솔직히 좀 귀찮아서 잘 못하니 ㅋㅋㅋ

나같은 경우는 일주일에 평균 3번정도 팩을 하고 있어서

1박스 사면 3주가량 사용한다.

 

 

 

 

박스를 개봉하니 팩들이 촤~라락 쏟아져 나오고

ㅋㅋ 왠지 부자된기분!이라 박스 뜯을때 기분이 참 좋다. ㅋ

 

그리고, 요즘 중국에서 소위 짝퉁화장품을 하도 만들어내고 있어서

제이준에서는 정품인증을 할수있는 <정품인증라벨>을 팩마다 다 부착해놨다.

 

박스에 있는 시큐리티 코드를 인터넷으로 조회해서 확인하거나,

함께 들어있는 설명서 뒤에 있는 자석을 팩에 붙어있는 라벨에 대면

색상이 변하는 모습으로 정품 확인을 할수 있어서

더욱더 믿음이 가는 제품인거 같다.

 

 

 

 

ㅋㅋ 화투장 펼치든 한손에 부채모양으로 쫘펴들었더니

꽤 무겁다~

제이준 블랙물광 마스크팩은

3SETP 제품으로

세안 - 에센스 - 수분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퇴근해서 화장지우고 에센스 바르고 바고 얼굴에 팩을 붙이면 되니

한번에 3개를 해결할수 있어서 편하다. ㅋㅋ

 

솔직히 요렇게 3단계로 되어 있는 팩은 첨이라

좀 귀찮을거라 생각했는데

팩을 하려면 세안을 해야하고

세안후 피부결을 정돈해야 하니

어차피 다 해야하는 과정에 폼클과 에센스까지 주는 제품이라

생각해보니 요게 훨 편하구나라는걸 알게됐다. ㅋㅋ

 

 

 

 

요즘 세안후 얼굴당김이 넘나 심해서

수분크림 영양크림도 팍팍 바르고 있지만

그래도 수분팩이 수분보충해주는데는 제일인거 같다.

 

제이준 마스크팩은

수분공급 / 보습강화 / 영양공급까지 모두 해주기때문에

나처럼 얼굴당김이 심한 여자에게 추천한다.

 

 

 

 

ㅎㅎ 팩하기 전 내 얼굴.. 이라기보단..

자고 일어나서의 내 얼굴 ㅋㅋ

요즘 코옆에 뾰루지 나서 한바탕 전쟁을 치뤘더니

흉하게 구멍이 나서 자체모자이크처리했음 ㅋㅋ

 

피부톤만 한해져도 화장이 화사해 보이니

여자들에게 미백에 도움주는 요런 마스크팩을 필수다필수!

 

 

 

 

제이준 블랙물광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법은

-

3단계로 되어 있는 팩을 접선결때로 쫙쫙 찢어서 분리해준뒤

1-2-3 순서에 맞게 사용을 하면 된다.

 

 

 

 

먼저 STEP 1

리얼 워터 클렌징 폼을 뜯어서

손에 덜어서 물을 약간 섞어서 거품이 나면

얼굴에 마사지하듯 원을 그리면서 세안을 해주면 된다.

 

클렌징 폼의 양이 두번으로 나눠서 써도 될것같다.

반정도 짜서 썼는대도 거품이 잘난다.

 

 

 

리얼 워터 클렌징 폼으로 세안을 했으면

물기를 제거하고

SETP 2 비타 스노우 에센스 제품을 뜯어서

얼굴에 골고루 발라주면 된다.

 

요 에센스 제품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기능성 화장품이라

피부를 탱탱하고 밝게 가꾸어준다고 한다.

 

조금은 끈적끈적한 에센스를 얼굴에 아낌없이 펴발라준다음에는

 

 

 

 

STEP 3 블랙 물광 마스크 팩을 꺼내어

얼굴에 밀착이 잘 되도록 촥~ 붙여주면 된다.

마스크팩은 10분~20분가량 붙인후 떼어내는것이 좋다.

 

제이준 블랙불광마스크팩에 들어있는 에센스 또한

끈적끈적하여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다.

어떤 마스크팩을 팩을 꺼내면 에센스가 물처럼 툭툭 떨어져서

너무 짜증남 ㅋㅋ 목으로 줄줄줄 흘러내리고 막 그러는건 또 싫은데

제이준꺼는 팩 자체에 있는 에센스도 쫀쫀해서 흘러내리는거 없어서 좋더라.

 

 

 

 

20분간 얼굴에 팩을 붙이고

무한도전 보는데 몸개그 레전드편이 나오는지라

아. 증말 웃긴데 팩하고 있어서 웃지도 못하고 참느라 힘들었다. ㅋㅋ

 

20분후에 떼어내니 얼굴에 촉촉하게 에센스가 남아있어서

손가락으로 두드려서 다~ 흡수를 시켜주었다.

 

 

 

 

20분간 수분공급을 한 보람이 있다.

얼굴이 촉촉하니 맨들맨들해졌다. ㅋ

내일 또 하면 월요일날 아침 화장이 무지 잘 받을것만 같은 기분이다. ㅋㅋ

 

하루 30분의 투자로 수분충전하는 방법!

제이준 블랙 물광 마스크팩 추천한다!

그동안 내가 사용해본 여러종류의 마스크팩 순위중 상위에 손꼽을만한 제품이다.

 

 

↑↑ 50% SALE 제이준 이벤트 링크 ↑↑

 

현재 제이준에서는

공식쇼핑몰 첫 50%세일 이벤트 기간으로

지금 제품을 구마해면 터키항공권 및 다양한 선물을 준다고 하는데

이벤트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위에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참고하시길!

 

 

 

 

 

#마스크팩 - 집에서 #제이준 #블랙물광마스크팩 으로 #수분충전중!

#마스크팩순위 #마스크팩추천 #쫀쫀한수분마스크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