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하루

핫팩 지속시간 16시간 진짜였군ㅋㅋ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실이 춥다고 사장님이 주신 핫팩
난 원래 핫팩따윈 쓰지도
그닥 믿지도?않았음ㅋㅋ
그까짓게 따셔봐야 얼마나 따시겠어라며
불신불신했었음


최고온도 70도
최대시간 16시간
흔들어서 사용하면 된다함

어릴때 엄청 흔들어서 썼던기억이
흔들시간에 비해 별루 안따뜻했었는데..


저온화상 조심하란 문구보고 코웃음ㅋㅋ
설마 핫팩쓴다고 저온화상ㅋㅋㅋ
푸하하하 웃어주며
춥다고 생각해서 주신거니 일단 개봉 후
팔이 빠지라고 흔들어주었음


그렇게 열심히 흔들었지만
미지근한 기분에 쳇 하면서
책상에 잠시 방치해놓고
일하다가 생각나서 핫팩 들어올렸다가
화들짝ㅋㅋ

헉..
개뜨겁...!
손습진때문에 피부껍질이 벗겨진상태라
그뜨거움은 배로 느껴지는듯


와....!

핫팩아 무시해서 미안ㅋㅋ
저온화상 충분히 조심해야겠더라ㅋㅋ
일하면서 허벅지에 올려놓고있으니
어찌나 뜨거운지ㅋㅋ
아침 9시에 뜯었는데
퇴근후 집에서 10시까지 따뜻했으니
지속시간 최소 12시간이상도 인정

추울땐 이젠 핫팩써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