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하는 꿀알바

돈버는 취미생활 - 에어팟뜨개질 취미로 시작해 판매까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돈버는 취미생활 - 에어팟뜨개질 취미로 시작해 판매까지

 

 

오늘은 돈버는 취미생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취미는 내가 좋아하고 관심있는걸 말하잖아요.

여러분은 어떤 취미가 있으신가요~?

예전에 저는 취미가 머야?라는 질문을 받으면

소설책읽기라고 했는데 어느순간 취미가 바꼈어요.

현재 저의 취미는... 블로그랍니다. ㅎ

직장인재택부업을 하게되면서 블로그를 알게되고

자연스럽게 지금은 블로그가 저의 취미가 되었는데요.

사진 찍어서 글쓰고, 소소하게 돈도 벌고

제품 받아서 글쓰는 체험단도 하고

좋아하는 걸 취미로 하면서 자연스레 수익으로 연결되니

이보다 좋은 취미가 없더라구요. ㅎㅎ

 

저는 직장인취미로 블로그를 하지만,

블로그 외에도 다른 취미도 시작해보고 싶어서

손으로 할수있는 취미를 찾다가 뜨개질을 알게됐어요.

에어팟 아시죠?

광고에도 많이 나오고 귀에도 많이 꽂고 다니는

사과사의 그거요 ㅎㅎㅎ

요즘 에어팟이 유행함에 따라

에어팟 케이스 또한 엄청난 인기몰이중인데

에어팟 뜨개질을 취미로 배워서

판매까지 해서 돈버시는 분들이 있어서

어떻게 하는지 너무너무 궁금해서 제가 또 알아봤답니다. ㅎ

궁금한건 직접 물어봐야 하는지라 급 알아봤죠~

 

에어팟뜨개질은 코바늘과 실만 있으면 시작할수 있는 취미라,

다른 공예에 비해 재료값이 정말 저렴하게 들어가요.

저희 작은언니도 이 코바늘뜨개질을 배워서 가방도 만들고

곧잘 이것저것 작품을 만드는걸 보니, 은근 부럽더라구요. ㅎㅎ

말은 에어팟뜨개질이지만 코바늘뜨개질은 방법만 배워놓으면

응용해서 만들수 있기때문에 여러모로 좋은 취미라고 생각해요.

배우고 나면 여러가지를 만들수 있지만,

요즘 대세는 요 작은 사이즈의 에어팟케이스니

우린 대세를 따라 가야겠죠? ㅎㅎ

작은 사이즈로 규격화되어 있는 에어팟이라

실 색상과 디자인 변경만으로도

여러가지 나만의 케이스를 뜰수 있는데요.

 

배우고 나면 여러가지를 만들수 있지만,

요즘 대세는 요 작은 사이즈의 에어팟케이스니

우린 대세를 따라 가야겠죠? ㅎㅎ

작은 사이즈로 규격화되어 있는 에어팟이라

실 색상과 디자인 변경만으로도

여러가지 나만의 케이스를 뜰수 있는데요.

제가 알아본 창업부업지원센터에서는

에어팟뜨개질부터 작품 만드는방법,

작품 등록과 홍보 방법, 유행트렌드까지 알려주고

제일 중요한! 배송이나 결제, 수수료 부분까지

한번에 해결해줘서 옳커니! 여기구나 했답니다!

 

게다가, 에어팟케이스의 인기가 시들시들해지면

다른 공예강좌까지 몽땅 들을수 있다는 점이

아주아주 맘에 들더라구요~

 

뜨개질 말고, 캘리그라피, 마크라메, 가죽공예 등등

20여가지의 강좌를 한번의 등록으로 다 배울수 있다니

완젼 개이득~ 꿀이득~ 핵이득이더라구요!

 

이렇게 인강을 보면서 에어팟뜨개질을 배우고

작품을 완성한 후 사진을 찍어서 광고를 올리면

배송이나 결제는 지원센터에서 다 처리를 해줘요.

내가 해야할껀 열심히 작품을 만들고 홍보만 하면 된답니다.

​티비 광고에 나오는 아이디어스 아시죠?

아이디어스와 지원센터 전용 플랫폼인 아트픽샵을 통해

내가 만든 작품을 올려서 판매를 할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런 판매 플랫폼에 입점하려면

입점비용이나 수수료가 높은데

지원센터를 통해 판매를 하게 되면

사업자를 내거나 판매신고 같은건 할 필요없이

인터넷플랫폼에 입점하는 비용, 수수료까지

무료 혹은 저렴한 비용으로 판매를 할수가 있어요.

 

처음에는 만들어놓은 작품을 올려서 판매하다가

작품 제작이 익숙해지면,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 만들어서

판매를 하기때문에 재고걱정을 할필요가 없어요.

지원센터와 연결된 플랫폼 외에도 개인 인스타나,

블로그를 활용해서 판매도 가능하니

남은시간으로 취미도 하고, 판매도 한다면

이보다 좋은 취미는 없겠죠~? ㅎ

요즘 대세인 에어팟뜨개질 / 에어팟케이스 강좌가

궁금하신분은 아래에서 무료상담 받아보세요.

무료상담시 샘플강의도 보실수 있으니 한번 살펴보세요~

 

에어팟 뜨개질 샘플강의 & 무료상담 신청하기 클릭터치▶▶